그룹사 직접 방문해 디지털 전략 방향 공유진 회장 "고객만족 목표로 디지털 혁신" 당부
진 회장은 올초부터 은행, 카드의 AI 및 Data 실무 직원들을 직접 만나 디지털 혁신 추진 과정에서의 애로사항을 듣고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한 그룹의 전략 및 지원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진 회장은 "AI 및 Data 활용을 통해 자산관리, 고객상담, 혁신서비스 기획 등에 더욱 집중하면 '고객만족'이라는 더 큰 혁신과 성장을 목표로 둘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신한금융 임직원들 스스로 '비즈니스 디자이너'로서 디지털 혁신을 통해 그려나갈 미래를 위한 AI 및 Data 활용 방법에 대해 끊임 없이 고민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신한금융은 지난 7월 개최된 하반기 경영포럼에서 고객중심 사고를 바탕으로 고객에 이롭고 사회에 정의로운 '디지털 혁신'을 추진할 것을 다짐했다.
뉴스웨이 박경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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