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매출UP 통장' 가입 고객 중 선착순 700명에게 이벤트 혜택일정 조건 유지시 매월 11,000원, 최대 132,000원 지원금 혜택조건 없이 세무기장서비스 6개월 무료 혜택까지
이번 이벤트는 '사장님 매출UP통장' 가입고객 선착순 7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2가지 혜택을 부여한다. 먼저, '사장님 매출UP통장'에 카드가맹점 대금 1회 이상 입금 및 월 평균 잔고 7백만원 이상 유지시 12개월 동안 매월 11,000원, 최대 132,000원의 지원금을 지급한다. 두번째로, 개인사업자들에 유용한 세무기장 서비스('나만의 세무비서 택스비')를 6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부여한다.
한편, 지난 12월에 출시한 '사장님 매출UP 통장'은 개인사업자를 위한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이 상품을 가입 후 가맹점 매출대금 입금 실적이 월 3회 이상인 경우 ▲ 전자금융(인터넷뱅킹,폰뱅킹,스마트뱅킹) 당·타행 이체수수료 ▲ 당행 자동화기기 당·타행 이체수수료 ▲ 당행 자동화기기 현금 출금수수료 ▲ 납부자 자동이체(타행자동이체) 수수료가 면제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광주 와뱅크(APP), 광주은행 홈페이지, 고객센터, 영업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송석현 디지털금융센터장은 "지역경제의 뿌리인 개인사업자와의 상생을 위해 현실적인 지원책을 모색했다"며 "앞으로도 개인사업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광주은행 'Wa뱅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강기운 기자
kangkiun@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