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7일 월요일

  • 서울 18℃

  • 인천 19℃

  • 백령 20℃

  • 춘천 15℃

  • 강릉 18℃

  • 청주 17℃

  • 수원 17℃

  • 안동 16℃

  • 울릉도 18℃

  • 독도 18℃

  • 대전 16℃

  • 전주 16℃

  • 광주 17℃

  • 목포 17℃

  • 여수 17℃

  • 대구 18℃

  • 울산 16℃

  • 창원 17℃

  • 부산 17℃

  • 제주 20℃

KGC인삼공사,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선정

KGC인삼공사,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선정

등록 2016.12.22 18:51

차재서

  기자

공유

KGC인삼공사,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선정 기사의 사진

KGC인삼공사가 ‘2016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이에 따라 KGC인삼공사는 지난 2010년 처음으로 인증을 받은 이래 2012년, 2014년에 이어 올해까지 4회 연속 인증을 획득하게 됐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은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기업이 수행하는 제품개발·생산·판매·사후관리 등 모든 활동을 소비자관점에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 개선하는지 여부를 평가한다. 2년마다 재인증 여부를 결정한다.

KGC인삼공사는 한국소비자원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하고 내부적으로도 소비자 가치를 중시하는 기업문화를 조성한 점을 인정받았다.

KGC인삼공사 최고고객책임자(CCO) 이순원 마케팅실장은 “CCM 4회 연속 인증 획득은 전 임직원이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 확산을 적극 추진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