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는 5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SD건담 배틀스테이션’을 공개했다.
파티게임즈는 반다이코리아가 프로젝트를 총괄기획한 ‘SD건담 배틀스테이션’을 안드로이드 마켓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T스토어, N스토어 3개 마켓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8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국내에 서비스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D건담 배틀스테이션’은 원작의 세계관을 충실하게 재현한 가상의 미래를 배경으로 전투를 펼치며 최강의 건담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모바일로는 국내 최초로 출시되는 고퀄리티 건담 게임이다.
‘SD건담 배틀스테이션’은 수많은 종류의 건담을 비롯한 풍부한 콘텐츠로 화려한 컬렉션을 구성할 수 있으며 PvE(유저와 AI대결) 전투를 통해 획득한 건담으로 강력한 소대를 구성해 타 유저들과 PvP(유저간 대결)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각 유닛의 다양한 스킬사용과 상성관계를 고려해 사전에 치밀한 전략을 세워야 승리할 수 있어 전략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최고 수준의 풀 3D 그래픽으로 섬세한 비주얼을 연출해 온라인 게임 못지않은 리얼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유저들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대형 파티게임즈 대표는 “‘SD건담 배틀스테이션’은 시대를 초월한 세대공감을 일으킬 수 있는 콘텐츠인 ‘건담’에 파티게임즈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운영 노하우를 더해 최고의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게임이다”며 “모바일 최초의 진짜 건담 게임을 향한 유저분들의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선영 기자 sunzxc@
뉴스웨이 이선영 기자
sunzxc@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