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차세대 카드 배틀 모바일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이 ‘언령전기’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언령전기’ 업데이트는 큐라레에서 자신의 작품으로 세계를 창조하는 문학가와 그들의 피조물인 ‘언령’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업데이트를 통해 보랏빛의 아름다운 문인 ‘무라사키’, ‘괴테’의 언령, 영혼을 대가로 계약하는 ‘메피스토펠레스’, 우화 속 동물들에 둘러 쌓인 ‘아이소포스’ 등 큐라레가 자랑하는 특유의 고퀄리티 일러스트 마도서 21여 종이 추가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큐라레 오픈 초기 출시돼 매력도가 떨어지는 0시즌 SR+ 마도서들을 프리미엄 인쇄 테이블에서 삭제하고, 월정액 마력석 상품을 새로 선보였다.
이 상품은 매일 3마력석씩 30일 동안 지급하는 상품으로, 총 4만4000원 상당의 90마력석을 약 88% 할인된 5500원에 판매한다.
월정액제 상품 출시 기념 체험 이벤트로 6월 3일 까지 접속한 이용자 모두에게 매일 1650원 상당의 3마력석을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6월 한달 간 꾸준하게 게임을 즐기는 유저에게 혜택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출석 보상 지급 이벤트도 준비했다.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의 출석 일수에 따라 출석 7일차에는 5성급 마도서를 획득할 수 있는 ‘SR 손상서’를, 14일차에는 ‘SR 성장서’를, 28일차에는 6성급 마도서를 획득할 수 있는 ‘SR+ 손상서’를 지급한다.
이지영 기자 dw0384@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dw038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