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라 빙그레는 옐로우 카페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 ‘모자뜨기 키트’를 선물한다.
세이브더칠드런의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는 아프리카나 아시아 등의 생후 28일 미만 신생아를 위해 모자를 직접 떠서 전달하는 참여형 캠페인이다. 지난 2007년부터 시작해 150만개 이상의 모자를 에티오피아, 앙골라, 네팔 등 총 11개 국가에 전달했으며 키트판매로 얻은 수익금으로 해당 국가의 의료 보건 혜택을 제공 중이다. 올해 참여자들이 떠 보낸 모자는 우간다와 타지키스탄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올해 바나나맛우유와 옐로우 카페가 소비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면서 “조금이나마 사랑을 돌려드린다는 취지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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