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는 대형 모터사이클 신차 7종 출시를 통해 라인업을 강화와 함께 국내 대형 모터사이클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키로 했다.
지난 2002년 모터사이클 사업을 시작으로 한국시장에 진출한 혼다코리아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품질을 기반 충분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100cc 소형 스쿠터부터 1800cc 대형 골드윙에 이르는 다양한 라인업을 갖춰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모터사이클 부문에서 15년 연속 1위로 선정되는 등 명실상부한 국내 모터사이클 산업에서의 브랜드 파워의 절대적인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혼다코리아는 국내 모터사이클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더 많은 고객에게 ‘라이딩의 즐거움’을 전하고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자사 대형 모터사이클 라인업을 강화할 방침이다.
스포츠, 네이키드, 어드벤처, 스쿠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모터사이클에 DCT와 같은 혼다의 첨단 사양과 ABS등의 안전장비를 탑재하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매력적인 대형 모터사이클 신모델을 적극 투입하여 브랜드를 강화하고 국내 대형 모터사이클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온/오프라인 고객 이벤트 및 판매점 시승 행사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압도적인 고객만족 실현을 위한 CS품질 향상에 노력하는 등 대형 모터사이클 시장 내 입지를 확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올해 상반기 내 출시 예정인 대형 신모델은 2017서울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한 바 있는 ▲X-ADV ▲CBR1000RR SP ▲CB1100RS ▲CB650F ▲CRF250 RALLY 5개 모델과 ▲CBR1000RR ▲CRF1000L MT 등 총 7개 모델이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고성능 모델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함으로써 국내 대형 모터사이클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겠다”라고 전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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