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워커 블랙 레이블 200ml 신제품은 전세계에서 인정받는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눈길을 끄는 세련된 제품 포장으로 홈술족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히, 가볍고 귀여워진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으로 홈술, 혼술을 즐기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기 위한 조니워커의 노력이 돋보인다.
지난 해 앞서 출시된 조니워커 레드 200ml 제품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데 이어, 조니워커 블랙 200ml 출시로 디아지오가 강조하고 있는 ‘위스키 대중화’라는 측면에서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된다.
조길수 대표는 “지난 해 출시된 조니워커 레드 소용량에 이어 금번 선보이는 조니워커 블랙 레이블 200ml가 다양한 방법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기는 위스키 문화 정착을 이끄는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dw038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