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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이노베이션의 큰 그림 4편, ‘새 아트버타이징’ 런칭

SK이노베이션의 큰 그림 4편, ‘새 아트버타이징’ 런칭

등록 2018.03.22 16:08

임주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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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SK이노베이션 제공사진=SK이노베이션 제공

SK이노베이션은 22일 하이퍼랩스(Hyperlapse) 기법을 활용한 ‘이노베이션(혁신)의 큰 그림(Big Picture of Innovation)’ 4편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올해도 혁신적인 전문 예술과 광고를 결합한 아트버타이징(Artvertising) 형태를 이어갈 계획이다.

하이퍼랩스란 고정된 물체 또는 장소를 촬영한 사진들을 연속으로 이어 붙여 속도감 있게 재생 시키는 특수 영상 기법이다. 이번 캠페인에는 구글 어스(Google Earth)에서 제공하는 위성 사진을 활용한 하이퍼랩스 영상으로 큰 호응을 얻은 비디오 아티스트 마테오 아콘디스(Matteo Archondis)가 참여했다.

SK이노베이션은 회사가 딥체인지2.0과 공유인프라, 블루오션 시프트 등의 화두를 갖고 혁신적인 에너지 화학 회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는 모습을 이번 캠페인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전세계를 촬영한 위성 사진 중에서 선별해 낸 1,800여장의 스크린샷이 쓰였다. 위성 사진이 주는 웅장함에 초당 30여장으로 구성된 영상이 주는 빠른 속도감이 더해져 혁신적인 이미지를 만들어냈다는 평이다.

SK이노베이션 임수길 홍보실장은 ”SK이노베이션의 기업 PR 캠페인은 딥체인지2.0을 통해 혁신적인 에너지·화학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회사의 모습을 아트버타이징이라는 새로운 기법으로 담았다”며 ”이번 기업PR캠페인을 통해 회사가 추구하는 기업가치와 사회적가치 토대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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