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크 분야에서 약 20년간 중역으로 활동해온 제이미 레너는 기업용 관리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분야의 전문가로 꼽힌다.
특히 기술 및 비즈니스에 대한 높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슈마(XUMA, Inc.)와 CITTIO, Inc. 를 성공적으로 설립 및 성장시킨 바 있다. 또 최근 5년 동안은 시스코 서비스 제공 및 네트워크 관리 부문 사업을 구축했으며 이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시스코의 클라우드 및 시스템 관리 사업부로 확장시켰다.
제이미 레너는 3월 10일부터 씨게이트에 본격적으로 합류할 예정이며 씨게이트 회장 겸 CEO인 스티브 루조에게 업무 관련 내용을 보고하게 된다.
씨게이트 회장 겸 CEO 스티브 루조는 “제이미 레너가 이 분야에서 쌓아온 뛰어난 전문성과 여러 차례 입증해 온 비즈니스 감각으로 씨게이트의 스토리지 업계 리더십을 충분히 활용해 클라우드 컴퓨팅 시장에서 크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이끌 것이라 기대한다”며 “제레미 레너가 씨게이트 비즈니스가 새로운 단계로 도약하는데 있어 적합한 리더임을 확신한다”고 전했다.
제이미 레너는 “씨게이트는 수십 년간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며 스토리지 업계에서 높은 명성을 유지해 왔다”며 “기술 변화와 성장이 어느 때보다 흥미롭게 펼쳐지는 이 시기에 씨게이트의 클라우드 전략을 이끌어가게 돼 매우 기쁘고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