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6일부터 7월 4일까지 이벤트 운영
프리퀀시 이벤트는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사은 행사로, 2013년부터 올해까지 12년째 이어오고 있는 대표적인 여름 행사다.
스타벅스는 올해 '라이트 업 유어 썸머(LIGHT UP YOUR SUMMER)'를 테마로, 헌터(HUNTER)와 협업한 우산, 레인 판초, 파우치 등 휴대성과 실용성을 강조한 생활용품 아이템 7종을 선보인다.
프리퀀시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7종의 증정품 중에서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티커 적립 및 증정품 예약은 5월 16일부터 7월 4일까지 스타벅스 앱 내 e-프리퀀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 제작되어 매장별, 일자별로 선착순으로 예약 및 증정된다.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에는 무료 음료 쿠폰(톨 사이즈) 3장으로 대체 지급된다.
또 증정품 경험의 기회를 폭넓게 제공하고자 품목에 상관없이 한 개의 ID 당 첫 예약 포함 7일간 최대 5개까지 예약할 수 있도록 수량을 제한해 운영한다.
스타벅스 김범수 마케팅담당은 "이번 여름 e-프리퀀시 행사를 통해 고객들의 사랑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즐거운 이벤트로 보답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김제영 기자
zero10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