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피자·음료 등 외식 e-쿠폰 최대 25% 할인 판매
G마켓의 패밀리사이트 G9가 설 연휴를 앞두고 즉석에서 사용 가능한 e-쿠폰을 최대 71%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6시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G9는 설 연휴가 끝나는 2월 2일까지 가족들과 즐기기에 적당한 간식/외식 e-쿠폰을 최대 25% 할인가에 판매한다.
명절 준비로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힐링 여행상품도 준비 돼 있다. G9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스파, 펜션, 리조트 등 모바일 이용권을 2월 2일까지 최대 71%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 밖에도 G9스토어 코너에서는 고향에 가지 않는 고객들을 위해 시간대별로 알뜰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e-쿠폰을 소개하고, 최대 46%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서희선 G마켓 G9사업실장은 “온 가족이 한 자리에 모이는 설을 맞아 간식이나 음료를 비롯해 여행상품 등 다양한 e-쿠폰 상품을 준비했다”며 “미리미리 준비하면 보다 알뜰하게 연휴를 즐기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G9는 지난 17일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추천 상품 수를 기존 오전 9개, 오후 9개에서 각각 15개, 12개로 늘리고 메뉴구성을 개편하는 등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한 바 있다.
김보라 기자 kin337@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kin33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