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중고사업부문인 ‘프로비넌스(Provenance)’는 브랜드 명성에 부합하는 최고의 서비스와 투명한 중고차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으로 매입과 판매 뿐 아니라 금융상담, 차량점검과 보증수리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기존에 보유한 차량을 브랜드에 관계없이 전문 평가사의 투명한 차량진단과 상담을 통해 고객이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차량을 매각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울러 보유차량을 중고사업부에 매각과 동시에 롤스로이스 중고 차량은 물론, 신차도 연계해 실속있게 구매할 수 있는 트레이드인(Trade-in)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롤스로이스 관계자는 “100가지 항목에 해당하는 기술점검을 통해 완벽한 품질을 보증하고 고객이 최적의 조건으로 롤스로이스 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면서 “믿을 수 있는 중고 서비스를 이용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롤스로이스 모터카 중고사업부는 롤스로이스 브랜드 국내 진출 15주년과 더불어 롤스로이스 공식인증 중고사업부 런칭을 기념해 12월 31일까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구입일로부터 2년간 마일리지 제한 없는 책임 보증수리 및 일반 소모품 교체를 받을 수 있는 프로비넌스 워런티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상담고객 전원에게는 롤스로이스 가죽 여권지갑 등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롤스로이스 모터카 공식 인증 중고사업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jsn0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