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 금요일

  • 서울 4℃

  • 인천 4℃

  • 백령 8℃

  • 춘천 2℃

  • 강릉 6℃

  • 청주 5℃

  • 수원 4℃

  • 안동 6℃

  • 울릉도 13℃

  • 독도 12℃

  • 대전 6℃

  • 전주 8℃

  • 광주 2℃

  • 목포 11℃

  • 여수 10℃

  • 대구 6℃

  • 울산 7℃

  • 창원 5℃

  • 부산 7℃

  • 제주 12℃

유통·바이오 삼양식품, '불닭 포테이토칩' 일본 스낵 시장 공략

유통·바이오 식음료

삼양식품, '불닭 포테이토칩' 일본 스낵 시장 공략

등록 2024.06.21 09:47

김제영

  기자

공유

삼양식품, 불닭 포테이토칩 3종. 사진=삼양식품삼양식품, 불닭 포테이토칩 3종. 사진=삼양식품

삼양식품은 불닭 포테이토칩을 내놓고 일본 스낵시장을 공략한다고 21일 밝혔다.

불닭 포테이토칩은 불닭 브랜드 신제품 라인이다. 특제 시즈닝을 사용해 불닭볶음면의 매운 맛을 담고, 두께 1.0~1.2mm로 자른 감자를 약 180℃에서 2분 30초간 튀겼다.

맛은 오리지널 맛, 4가지 치즈 맛, 하바네로&라임 맛 등 3종이다. 중량은 55g, 희망 소비자 가격은 198엔이다.

불닭 포테이토칩은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이 일본 현지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점에서 착안됐다.

삼양재팬은 돈키호테, 라이프, 세이유, 이온 등 대형 슈퍼마켓을 비롯해 일본 대표 드럭스토어인 웰시아 등 주요 유통채널 약 2000개점에 입점하며 일본 스낵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불닭 포테이토칩 출시를 통해 불닭 브랜드의 제품군을 확장하고, 새로운 고객층을 공략하며 시장 내 영향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