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은 로비 라운지&바 써클에서 코코넛 빙수와 티라미수 빙수 2종을 판매하고 있다. 코코넛 빙수는 코코넛 워터와 코코넛 밀크로 만든 코코넛 아이스 쉐이브, 그 위에 올려진 코코넛 젤리가 코코넛 쉘에 담겨 나온다. 또 티라미수 빙수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자체 브랜드 커피 ‘비벤떼 BtoB No.8’ 에스프레소와 함께 즐기는 것이 특징이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로비라운지&델리에서는 8월 31일까지 빙수 3종을 선보인다. 올해 선보이는 빙수는 전통 옛날 맛을 강조한 ‘인절미 빙수’와 새콤한 ‘스위트 망고 빙수’, 그리고 ‘오레오 브라우니 빙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그랜드 빙수를 내놨다. 밀크 아이스에 얼린 코코넛, 파인애플, 생 열대 과일, 참깨 소스를 얹은 열대빙수, 레몬과 유자를 이용한 레몬 유자 빙수를 비롯해 단팥소스와 오미자 젤리, 콩가루 등을 올린 전통빙수를 선보인다.
더 플라자의 카페&바 더라운지는 네덜란드 출신 론 반 데 보센 수석 파티시에가 선보이는 아이스 디저트 5종을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밀크 초코 베리 셔벗 빙수, 그릭 요거트 트로피칼 망고 빙수, 헤리즐넛 베리 아이스디저트 등 건강과 웰빙을 콘셉트로 한 디저트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롯데호텔서울은 더 라운지에서 8월 31일까지 망고베리 빙수와 옛날 팥빙수 등 빙수 2종을 선보인다. 롯데호텔월드의 라운지 앤 브라세리에서도 같은 기간 동안 빙수 3종이 준비돼 있다. 망고 빙수와 블루베리 빙수, 오리지널 빙수 등을 맛볼 수 있다.
리츠칼튼 서울의 더 가든은 망고 빙수와 전통 빙수와 함께 블루베리 빙수를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블루베리 빙수는생 블루베리를 블루베리 얼음 위에 얹어 상큼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서울신라호텔은 라이브러리에서 벌꿀집을 올린 ‘허니콤브 아포가토 빙수’를 선보였다. 진한 풍미가 돋보이는 지리산 벌꿀집을 올렸으며 이탈리아의 코바(COVA) 커피를 사이드로 곁들였다. 또 제주산 애플망고를 활용한 시그니처 상품인 ‘망고 빙수’도 판매한다.
세종호텔의 라운지&다이닝 베르디는 9월 30일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빙수를 선보인다. 올해는 처음으로 티라미수 케익을 올린 빙수를 판매하며 블루베리 요거트 빙수, 망고 빙수, 수박 ·메론·키위를 넣은 과일 빙수도 판매한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의 로비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는 9월 11일까지 빙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워커힐의 시그니처 빙수인 ‘밀크 팥빙수’, 고소한 맛이 일품인 ‘콩가루 빙수’, 애플망고를 얹은 ‘망고 빙수’, 블루베리를 올린 ‘블루베리 빙수’까지 총 4가지가 준비됐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우유 눈꽃 빙수에 생망고 3개를 슬라이스해 올린 ‘망고 빙수’, 딸기와 블루베리를 넣은 ‘베리 빙수’ 인절미와 콩가루가 올려진 ‘인절미 빙수’ 등 빙수 3종을 선보인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의 로비라운지 델마르에서도 제주산 애플망고를 올린 제주 애플망고 빙수, 망고와 홈메이드 팥을 올린 망고 팥빙수,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야생 베리를 조화시킨 요거트 아이스크림&베리 빙수 3종을 내놨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라운지(The Lounge)’에서 빙수 외에도 다양한 과일과 견과류, 소스를 취향껏 골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나만의 빙수 만들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30분까지 진행되며 커피 또는 차 한잔도 함께 이용 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더 라운지에서는 프리미엄 빙수와 함께주쥬얼리가 선물로 제공되는 빙수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펄 빙수’가 포함된 ‘펄 빙수 애프터눈 세트’에는 랍스터 핑거 샌드위치, 로크포트 숏 브래드, 트러플 크림치즈 등이 함께 준비되며, 가에따노 진주 귀걸이가 소진시까지 선물로 제공된다.
제주의 특급호텔들도 빙수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신선한 제주의 재료를 활용한 세 가지 스타일의 빙수를 다음달 1일부터 출시한다. 특히 새로운 메뉴 개발을 위해 호텔 셰프들이 참여한 ‘빙수 만들기 콘테스트’를 거쳐 엄선된 ‘제주 블루베리 그라니테 빙수’, ‘제주 감귤 그라니테 빙수’ 등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에서는 제주산 애플망고를 올린 ‘애플망고 빙수’를 다음달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스크림과 마카롱이 토핑 됐으며 뷔페레스토랑 ‘섬모라’와 올데이 다이닝 ‘이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혜인 기자 hij@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