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조사에서 공사는 폐기물 고객센터 모바일시스템 구축, 폐기물 반입 안내 서비스 실시, 비대면 환경체험교육 도입 등 적극적인 고객 지향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공사 서주원 사장은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중심경영 노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의 고객중심경영 촉진을 위해 매년 고객 대상으로 실시되며 이번 조사는 작년 11월 30일부터 올해 2월 28일까지 유선으로 진행됐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jsn0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