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9월 이비스 스타일로 변신객실, 숙박, 식음서 기념 프로모션
지난 2003년 오픈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지난해 9월 1일 ‘이비스’에서 ‘이비스 스타일’로 리브랜딩 해 지난 1일 1주년을 맞았다.
이비스 스타일은 기존의 이비스 브랜드와 달리 객실과 조식 그리고 무료 와이파이가 포함된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서비스가 제공되며 세련되고 독특한 인테리어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객실 패키지를 비롯하여 식음 프로모션, SNS 이벤트 등으로 마련됐다.
객실 패키지의 경우, 주말과 추석 연휴 동안 1일 5객실만 한정 판매하는 ‘스타일 한살’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프레쉬 365 다이닝(Fresh 365 Dining) 조식 뷔페 2인, 르 바(Le Bar)의 스타일 칵테일 2잔으로 구성됐다.
프레쉬 365 다이닝 레스토랑에서는 9월 한 달 매 주 일요일 저녁 첫 번째로 방문하는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와인 교환권 1매를 증정한다.
르 바(Le Bar)에서는 이비스 스타일 로고와 같은 색깔의 1주년 기념 스타일 모히또 칵테일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에서는 숙박권, 뷔페 이용권, 영화 관람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정혜인 기자 hij@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