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페딕’은 개인의 온도 및 체중, 몸의 곡선에 맞춰 매트리스 전체 표현에 체중을 재분배하는 기능성 제품으로, 숙면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입증돼 미국에서 의료용품 품질인증을 받았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템퍼페딕 클라우드 프리마 퀸 매트리스’와 ‘템퍼페딕 오버레이 타퍼 수프림 트윈롱’ 등 다양한 라인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템퍼페딕 클라우드 프리마 퀸 매트리스’는 기존 판매가 219만원에서 기본 할인 및 10% 캐시백이 적용되면 132만 1,200원으로 구입하는 셈이다. 기존 매트리스 위에 올려서 사용 가능한 ‘토퍼’ 제품인 ‘템퍼페딕 오버레이 타퍼 수프림 트윈롱’은 기존가 49만9,000원에서 기본 할인 및 10% 캐시백이 적용되면 35만9,1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크기 별로 다양한 매트리스 및 시트세트, 방수커버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보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지마켓에서 ‘템퍼페딕’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리빙레저기획팀 이은희 팀장은 “겨울 밤이 길어질수록 숙면에 취하지 못하는 이들이 늘어나 숙면보조용품 판매가 증가하는데, 올해는 30만원대 백색소음기부터 1백만원이 넘는 고가 매트리스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들이 두루 인기를 끌고 있다” 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기능성을 인정 받은 최고급 매트리스를 파격적인 특가에 구입해 많은 분들이 수면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길어진 겨울 밤 탓에 실제로 숙면용품 판매가 급증하고 있는데, 지마켓이 11월 들어(11/1-11/20) 숙면용품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최대 4배 이상 판매량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호흡·수면 건강관리용품(110%)과 메모리폼 베개(252%)를 비롯해 독립스프링 매트리스는 71%,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61% 각각 판매 신장했다. 숙면 보조용품 판매도 상승세를 보였는데, 백색소음기는 4배 이상(328%), 호흡기 건강용품은 2배 이상(136%) 각각 신장했다.
뉴스웨이 임정혁 기자
dori@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