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계약에 따라 세 호텔그룹은 유럽과 아시아, 북미 3개 시장의 마케팅을 통합 운영키로 했으며 이를 통해 글로벌 호텔 연합체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설정했다.
또 각 그룹은 개별 호텔 웹사이트에 다른 두 파트너 호텔을 연계해 고객과 정보 등을 공유할 계획이며 고객들은 제휴 호텔에서 획득한 포인트를 다른 호텔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세 호텔그룹은 9월부터 매월 100여 개씩 단계적으로 파트너십을 적용할 예정이며 2016년 말까지는 모든 호텔이 파트너십을 통한 서비스를 갖추게 된다.
한편 루브르호텔그룹은 지난해 11월 국내에 진출해 현재 3개 호텔과 4성급 호텔 브랜드 골든튤립(Golden Tulip)의 브랜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황재용 기자 hsoul38@

뉴스웨이 황재용 기자
hsoul3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