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정식 론칭 앞두고 온라인 선판매 95% 자연유래 성분·EWG그린등급 약산성 포뮬러홍삼추출물 진세노사이드 Rg3 유효성분 함유
자주는 내달 2일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헤어 제품 '굿루트' 출시를 앞두고, 오는 26일부터 온라인 선판매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자주는 중장년층부터 2030세대까지 확대되고 있는 탈모 샴푸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착한 성분의 탈모 기능성 제품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굿루트는 95%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했으며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살리실산 대신 EWG그린 등급의 홍삼추출물 진세노사이드Rg3을 탈모 완화 기능성 주성분으로 사용했다.
두피 타입별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샴푸 2종류와 트리트먼트, 두피 스케일링을 도와주는 스크럽 제품 등 4종류로 선보인다. 샴푸 2종은 저자극 피부과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임상 실험을 통해 두피 환경 개선 효과(미세먼지99.9%제거, 두피피지 81% 감소, 뿌리 볼륨 개선 등)를 입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선판매 기간 중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또는 자주 앱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 할인 혜택과 구매 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제공한다.
자주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기능성, 성분의 안전성과 환경 친화적인 부분까지 모두 꼼꼼히 따져보고 제품을 구매한다"며 "향후 플라스틱을 줄일 수 있는 리필형 제품 등을 추가 출시하는 등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품들을 지속해서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cj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