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3기 우체국 알뜰폰 수탁판매 10개 사업자로 선정되어 판매를 시작하면서 2018년까지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보하고 가입자 수를 더욱 늘릴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최근 이지모바일은 군 장병(예비장병 포함)과 장병 가족, 지인에게 통신 혜택을 제공하는 ‘이지톡요금제’와 통신과 교육 서비스를 결합해 대학생, 취업 준비생, 직장인 등 젊은 연령대를 공략한 ‘어학 요금제’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고객층 확보에 적극 나서는 중이다.
이지모바일은 정부의 알뜰폰 육성 정책에 힘입어 저렴한 요금으로 통신을 이용하고자 하는 수요층이 더욱 확대되면서 함께 성장할 수 있었던 것으로 평가했다. 미래부에 따르면 알뜰폰 전체 가입자 수는 2013년부터 빠른 속도로 성장하며 2016년 8월 기준 653만 명을 달성했다.
김도균 이지모바일 대표이사는 “가계 소비지출 중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통신비를 절감하는 일에 국민적 공감대가 형성되고 있다”라며 “향후 이지모바일은 합리적 요금제 개발은 물론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알뜰폰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재희 기자 han324@
뉴스웨이 한재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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