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가 7집 앨범 ‘언베일링(Unveilng)’의 선풍적인 인기와 함께 연일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타이틀 곡 ‘그대가 분다’의 뮤직비디오 역시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어 화제다.
엠씨더맥스의 정규 7집 앨범 타이틀 곡 ‘그대가 분다’의 뮤직비디오는 7일을 기준으로 동영상 전문 사이트 유투브에서 조회수 약 50만 건, 네이버 캐스트에서는 약 30만 건을 넘는 기록을 세우며 음원 못지 않은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다음TV팟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그대가 분다’의 뮤직비디오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고 있다.
특히 이는 발라드 음악의 뮤직비디오로서는 이례적인 조회수 기록으로, 엠씨더맥스의 7집 앨범에 대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은 물론 7년 만에 컴백한 엠씨더맥스가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나게 해주는 대목이다.
뿐만 아니라 엠씨더맥스는 ‘그대가 분다’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촬영 당시 컴퓨터 그래픽(CG)을 위한 크로마키 촬영에 비중을 두고 높은 퀄리티의 독특한 영상미를 선사하며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뮤직앤뉴는 “엠씨더맥스 7집 앨범에 보내주는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그대가 분다’ 뮤직비디오 또한 많은 관심을 얻고 있어 기쁘다”며 “특히 곡 작업 못지 않게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뮤직비디오이기에 팬들이 보내주는 큰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언제나 좋은 음악으로 보답할 수 있는 엠씨더맥스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엠씨더맥스는 정규 7집 앨범 ‘언베일링(Unveilng)’의 식지 않은 열기로 차트를 독식하며 연일 뜨거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