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가 7집 앨범 발매 후 팬들과 함께하는 첫 번째 팬사인회를 가졌다.
엠씨더맥스는 8일 오후 여의도 IFC몰에서 7집 앨범 발매기념 팬사인회를 마련하고 현장에 모인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지난달 1일 7집 앨범 ‘언베일링(Unveiling)’을 발매한 엠씨더맥스는 발매 이후 현재까지 약 6주째 타이틀 곡 ‘그대가 분다’를 온라인 음악 사이트 차트 10위권에 올려놓는 등 식을 줄 모르는 음원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이 같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를 마련한 엠씨더맥스는 사인회를 찾은 팬들 한 명 한 명에게 정성껏 사인을 해주는 것은 물론, 함께 사진을 찍기도 하는 등 시종일관 다정한 모습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또한 이 날 팬사인회에는 이른 시간부터 엠씨더맥스를 보기 위해 찾아온 팬들로 북새통을 이뤄 이들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처럼 팬사인회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한 엠씨더맥스는 오는 3월부터 4월까지 7집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그대가 분다’를 개최해 서울을 비롯해 부산, 대구 등 대도시에 있는 팬들을 직접 찾아가 뜨거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엠씨더맥스 팬사인회를 찾은 팬들은 “엠씨더맥스 팬 사인회, 인파 대박!” “엠씨더맥스 ‘그대가 분다’의 열기가 정말 대단하네요!” “엠씨더맥스 인기가 아이돌 못지 않네!” 등의 반응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8일 첫 번째 팬사인회를 마친 엠씨더맥스는 오는 3월부터 4월까지 부산 대구 서울에서 개최 예정인 7집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그대가 분다’를 앞두고 공연 준비에 한창이다.
[사진=뮤직앤뉴 제공]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