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아톰스는 모바일 게임 ‘카드의 신 삼국지’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레드아톰스는 오는 24일부터 4주간 대규모 업데이트 ‘적벽대전’을 진행하고 카드의 신 삼국지 최고 레어카드 및 아이템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적벽대전은 레벨 7 이상의 모든 동맹이 두 개의 국가로 나뉘어 매주 다른 종목으로 겨루는 행사다. 각 국가에 소속된 동맹군들끼리 미리 전략을 짜고, 필요 시 높은 레벨 동맹군이 낮은 레벨 동맹군에 지원군을 파견하는 등 카드의 신 삼국지의 특징인 ‘전략’ 요소를 충분히 발휘해야 하는 국가 전으로 펼쳐진다.
총 4주간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는 24일 시작하며, 지난 7월 10일 대표 동맹군 선정을 시작으로 15일 대표 동맹군 시드표 제출, 16일 국가별 배치 발표 등 정식 업데이트 시작 전부터 다양한 흥미 요소를 더했다.
더불어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내달 2일까지 ‘핫하게 싸우고 쿨하게 놀아라’ 이벤트도 실시한다.
레드아톰스는 이벤트 기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발급받고, 게임 가입 후 해당 쿠폰을 교환하는 유저 모두에게 핫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쿠폰을 교환한 유저 중 내달 5일까지 레벨 20을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콘을 100% 증정하고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한 유저 총 5명을 선정하여 워터파크 이용권 2매를 지급한다.
레드아톰스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게임은 뜨겁게 즐기고 푸짐한 경품으로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선영 기자 sunzxc@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선영 기자
sunzxc@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