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평가단’은 차량을 구매하고 운행하는 고객들이 직접 BMW 및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를 체험하며 서비스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2년 10월부터 2013년 10월까지 진행된 평가단 1기에는 100명의 BMW 고객들이, 그리고 2014년 1월부터 2015년 3월까지 진행된 평가단 2기에는 MINI를 포함 200명의 고객들이 참여했다.
고객 서비스 평가단 1기 및 2기의 결과를 취합해 BMW는 픽업앤딜리버리와 셔틀 등 모빌리티 서비스를 신설했으며, 인보이스 핫라인, BMW 마이스터랩, 텔레서비스를 통한 예약 활성화, 웰컴 어시스턴트 인력 채용 등 새로운 고객 맞춤 서비스를 도입했다.
고객 서비스 평가단 3기 모집대상은 BMW 고객의 경우 신차 구입 후 1년 이상 4년 이내(주행거리 7만km), MINI 고객은 신차 구입 후 1년 이상 4년 이내(주행거리 4만km)이다.
오는 9월 9일까지 BMW 그룹 고객 서비스 평가단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평가단 선정 발표는 9월23일이다.
강길홍 기자 slize@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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