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후수요·미래가치·생활환경 3박자 두루 갖춰
한국자산신탁(주)는 이달 광명역세권 8-1블록 일대에서 지하 6층~지상 15층 전용 25~241㎡로 총 232실 규모의 ‘광명역 지웰 에스테이트’ 오피스텔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이 오피스텔은 석수스마트타운, 광명국제디자인클러스터와 도보 5~10분 거리 내외에 있어 미래가치와 풍부한 임대수요를 동시에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신안선선이 개통되면 여의도, 가산디지털단지 및 구로디지털단지의 수요까지도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광명역세권의 개발호재와 함께 생활편의시설, 광역교통망까지 누릴 수 있다.
‘광명역 지웰 에스테이트’ 전면 및 측면에는 지난해 12월 개장한 세계적 가구 유통업체 이케아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광명점), 대형 할인매장인 코스트코(광명점)이 인접해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또 도보 5분 거리 내 KTX광명역과 복합환승터미널이 있어 편리한 교통 여건을 자랑한다. 1호선 광명역 이용 시 서울 접근이 용이하며, KTX광명역을 통해서는 세종시에 자리한 KTX오송역까지 30분대로 오갈 수 있다. 또 서해안고속도로와 제2경인고속도로와도 인접해 있어 우수한 광역교통망을 갖췄다.
앞으로 강남순환도로(2016년 개통예정)와 수원-광명 고속도로(2016년 개통예정) 등도 이용할 수 있다. KTX광명역을 경유하는 신안산선(2019년 예정)과 월곶~광명~판교 전철사업(예비타당성 재조사중)도 예정돼 앞으로 광명역세권 일대의 교통 여건은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본보기집은 광명 일직동 501-12번지 공작기계회관내에 마련될 예정이다.
서승범 기자 seo6100@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seo610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